피부과 개요

귀하의 피부는 여러 요소들에 방어 체계가 있지만, 여러 피부과 문제에 취약합니다. 메트로피부과에서는 의료진이 여러 일반, 소아과, 노인성 피부 질환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롱스, 엘름허스트, 뉴욕 플러싱과 뉴저지 포트리에 위치한 메트로피부과는 세계적 수준의 효율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상담 일 정을 예약하시려면 지금 문의하십시오.

일반 피부과

간단한 치료가 필요한 일반적인 피부 상태가 있지만, 더 광범위한 주의를 필요로 하는 문제들도 있습니다. 메트로피부과에서는 다음 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피부 질환에 대한 포괄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여드름
아토피성 피부염 주사비 (장미증) 건선
땀샘 염증 백반 (백피) 알레르기 반응 낭종
손톱 감염 모발 장애 콘딜롬 (습우) 습진
건조한 피부
포이즌 아이비 (옻 중독)

의료진의 철저한 평가 후, 최상의 장기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개별 피부 유형 및 상태에 맞는 치료 계획이 수립됩니다.

소아 피부과

유아와 어린이의 피부는 민감하며 어른의 피부와 동일하게 환경에 반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또한 특정 약물에 다르게 반 응하여, 발달 중인 피부에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유아기에 가장 흔한 피부 문제인 기저귀 발진은 저희 피부과에서 자주 진단 및 치료되는 문제이며, 저희 의료진은 입욕 시 뿐 아니라 외부에서 아기의 상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해 드립니다.

소아 피부과는 전문 분야로 간주되며, 메트로피부과에서는 기저귀 발진, 피부 염증 및 기타 불편한 증상을 진단하고 치료하는데 필요 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춘기의 시작은 또한 경증부터 중증의 여드름에 대한 문제를 청소년들에게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저희는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여 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여러가지 전통적인 치료법 및 대체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노인성 피부과

노화에 따라 피부는 구조와 부피를 잃게 되어 피부병적인 관리를 필요로 하게 됩니다. 저희 의료진은 노화된 피부의 독특한 요구를 이 해하고 다음과 같은 노인분들의 여러 피부 문제를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는 고도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 가렵고 염증이 생기는 부분
피부에 생기는 나이 반점, 병변 또는 벗겨짐 쉽게 찢어지고 얇아지는 피부
쉽게 상처 입거나 손상된 피부 햇빛이나 광선으로 손상된 피부

피부 나이는 식이 요법, 생활 습관, 유전 및 전체적인 건강 상태를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희 의료진은 이러한 요소들 을 평가해, 어떤 치료 과정이 환자에게 최선인지를 결정합니다.

일부 증상은 완치될 수는 없지만, 피부 건강을 유지하고 최상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치료책이 있습니다.

상담을 예약하고 저희 의학 피부과 서비스가 귀하를 더 아름답게 해주고 회복하게 해드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도록, 오늘 메트로피부과에 연락하십시오.
뉴저지 포트리 지점: Englewood Cliffs, Teaneck, Leonia, Englewood, Palisades Park, Hackensack, Bergenfield, Tenafly, and Ridgefield
Park, NJ
뉴욕 플러싱 지점: College Point, Whitestone, Murray Hill, Bayside, Fresh Meadows, and Corona, NY
뉴욕 엘름허스트 지점: Jackson Heights, Woodside, Sunnyside, Rego Park, and Astoria, NY
뉴욕 브롱스 지점: Southwest Bronx, Downtown Bronx, Concourse Village, East Tremont, Highbridge, Hunts Point, Longwood, Foxhurst, Woodstock, Melrose, Morris Heights, Morrisania, Crotona Park East, Mott Haven, Port Morris, The Hub, Mount Eden, and
Mount Hope, NY